신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역 가장 빨리 편하게 가는 법

신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역까지 가는 가장 편한 방법은 JR 열차 입니다. 12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가격은 1,150엔 입니다. 

 

 

공항 밖으로 나올 필요가 없어,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선 도착 게이트에서 개찰구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치토세공항(新千歳空港)에서 삿포로 역(札幌駅)까지 가는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은 JR 라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JR 홋카이도(北海道) 라인을 이용하면, 공항에서 삿포로 역까지 약 40분 정도 걸립니다. 다음은 이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1.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면, 공항 내부의 JR 라인 역을 찾아주세요.
    신치토세 공항 JR 가는 길
  2. JR 라인에서 "삿포로 방면"이라고 표시된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3. 티켓을 구매한 후, 열차에 탑승합니다. 티켓은 미리 구매할 수도 있고, 역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4. 약 40분의 이동 후 삿포로 역에 도착하게 됩니다.
    삿포로역 다이마루

또한,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JR 라인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빠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다만 Reserved Seat이라고 지정석이 있는 열차칸이 있습니다. 승강장(乗り場)에 지정석이라고 위에 써져 있으니, 그 곳을 피해서 줄을 서 있으면 됩니다. 지정석을 원하신다면 시트를 구입하시면 편하게 앉아서 가실 수 있습니다. 840엔 더 내면 됩니다. 만약 오타루 까지 가기를 원하신다면 시계를 원하신다면, 지나서 오타루 역까지 쭉 더 갈 수 있습니다. 오타루까지 73분 정도 걸리고 직통 이거 갈아 탈 필요가 없습니다.

 

 

해쉬태그

  1. #삿포로
  2. #삿포로여행
  3. #일본
  4. #일본여행
  5. #JR
목록으로

댓글(0)